트렌비, 리세일 기획전 실시
2023.01.11 수요일
- 조회수150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2023년 설 연휴를 맞아 리세일 상품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운의 컬러 아이템 설 빅 세일’ 기획전에는 선물로 구매해도 손색없을 트렌비 인증 중고 명품 300여 점이 소개된다.
기획전에는 사이즈에 대한 고민 없이 선물로 구매하기 좋은 가방, 지갑, 액세서리 등 인증 중고 상품이 전시된다. 모든 상품은 트렌비에서 검수와 감정을 거쳐 상품화한 것으로, 전문 MD가 레드, 옐로, 화이트, 블랙, 그린의 총 다섯 가지 색상 테마별 행운의 의미를 더해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트렌비는 ‘행운의 컬러 아이템 설 빅 세일’ 기획전에서 에르메스, 샤넬, 구찌, 디올, 프라다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84%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또한 고객은 신년맞이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진열된 상품은 리세일 상품 특성상 재고가 한정되어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한편, 트렌비는 지난달 트렌비 명품 리세일 팝업스토어 ‘트렌비 빈티지 팝업’을 오픈해 인증 중고 명품의 현장 거래가 가능하게 한 바 있다. 이번 리세일 기획전 상품 일부도 오프라인 매장에 진열되어 고객의 구매 결정을 돕는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