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일산차병원점 1월 30일 오픈 이대서울병원점에 이은 두 번째 병원 내 입점
2023.01.30 월요일
- 조회수121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1월 30일, 일산 차병원에 병원 맞춤형 매장을 오픈한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탑텐 일산차병원점은 지난해 오픈한 이대서울병원점에 이은 두 번째 병원 내 입점 매장으로 184.22㎡(55평) 규모에 병원의 특색에 맞춘 상품 구성과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상품은 병원 내 환자와 보호자들이 자주 필요로 하는 심리스 팬티, 브라, 온에어, 양말 등의 이너 라인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에센셜 아이템들이 주력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음악은 물론 기분 좋은 향의 에어 퍼퓸으로 공간에 오래 머물고 싶은 환경을 제공하며 매장내 직원 알람벨을 설치해 거동이 불편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을 바로 서포트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탑텐은 지난해 패션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삼성디지털플라자점, 이대서울병원점 등 새로운 유통망을 확장, 전개하며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