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스누피와 만났다 베이직&캐주얼 룩 선봬
2023.02.06 월요일
  • 조회수141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23’ SS 신상컬렉션으로 ‘피너츠’와 콜라보를 진행했다.

 

서양네트웍스는 오랜 시간 입을 수 있는 브랜드 ‘Timeless Practical Design’을 지향하는 블루독의 방향성에 맞춰 오랜 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누피와 콜라보한 캐주얼한 감성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강아지를 심볼로 하는 블루독과 귀여운 스누피를 중심으로 한 피너츠 브랜드가 만나 한층 더 친근한 매력을 선사한다.

 

블루독은 일상을 즐기는 스누피의 모습을 제각기 다른 매력으로 담아냈다. 신학기를 주제로 테니스와 보드를 즐기는 모습, 안경을 쓰고 등교하는 모습, 스쿨버스를 타고 있는 모습부터 단짝 찰리브라운의 소소한 일상까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스누피 컬렉션에서는 블루독의 베이직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에 스누피를 포인트로 한 캐주얼 룩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신학기 등교룩, 등원룩에 맞춰 일상에서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 가디건, 스웨터 등의 데일리웨어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스누피 카라가디건’은 져지 가디건으로 내구성이 좋고 탄탄하여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입기 좋다. 좌측에는 스누피를 포인트로 위치해 단품은 물론 아우터 이너로도 코디가 용이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