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브랜드 팝업 플랫폼’ 전면 리뉴얼 20대 여성 브랜드 총망라
2023.02.16 목요일
  • 조회수204

20대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패션쇼핑앱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브랜드 팝업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컨셉을 내세우며 전면 리뉴얼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스토어는 2월 15일부터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새롭게 바뀐 앱과 상품, 서비스 전반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리뉴얼한 서울스토어는 20대 여성에게 집중한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운영사인 브랜디가 보유한 ‘앱스시스템(Apps system)’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먼저, ‘브랜드 팝업 플랫폼’으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다. 오프라인 팝업에서 일시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브랜드를 온라인으로 옮겨와 매주 3개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온라인 팝업스토어’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더 빠르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강화된 콘텐츠로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바뀐 앱 내 콘텐츠 영역으로 입점 브랜드의 매력을 포커싱한다. 모바일 앱에 새롭게 ‘피드(FEED)’ 탭을 추가해 브랜드의 패션 콘텐츠를 강화했다. ‘LOOK! 인플’은 인플루언서를 비롯한 실제 고객들의 스타일링 팁이 담긴 패션 스토리를 제공한다. ‘마이 다이어리 쇼퍼(MY DIARY SHOPPER)’는 브랜드의 최근 룩북을 활용해 트렌드 상품을 추천하는 등 다양한 패션 정보를 전달한다.

서울스토어는 소셜 미디어 라이프스타일이 일상화된 Z세대에게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한 패션 쇼핑을 제안하는 독보적인 브랜드 패션 플랫폼으로 연평균 300% 이상의 거래액 성장세를 보이며 22년 기준 누적거래액 2,000억 원을 기록했다. 약 400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 고객 연령대가 26세인 Z세대 여성 패션앱이다.

리뉴얼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새로운 앱을 경험하게 될 고객들을 위해 매일 선보이는 ‘서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과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오픈런’ 이벤트를 비롯해, 약 1만3천 개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하여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