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신제품 트레킹화 ‘발트’ 와디즈 펀딩
2023.02.22 수요일
  • 조회수86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오는 22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신제품 트레킹화 ‘발트(WALD)’의 펀딩을 진행한다.

 

밀레는 자사 트레킹화의 인기와 매출 신장에 힘입어 전문성을 더 견고히 하는 것과 동시에 영 타깃 공략을 위한 라인업 또한 확대하고 있다. 특히 주력 신발 라인인 ‘다이노시리즈(Dino series)는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 전년 대비 46%의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올 상반기 후속작 ‘펠레카(PELECA)’를 새롭게 출시했다.

 

밀레가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 예정인 신제품 ‘발트(WALD)’는 폴딩 쿠션 구조를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폴딩 스판의 주름이 자연스럽게 접히면서 충격이 흡수되고, 넓고 두꺼운 아치형태의 미드솔은 충격 흡수는 물론 높은 탄성력을 보여준다. 아웃솔 역시 밀레에서 자체 개발한 4POINT GRIP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접지력으로 더욱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또한, 보아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다이얼을 이용한 편리한 착용과 개인의 발에 따라 맞춤형 피팅이 가능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와디즈 펀딩은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개 구매 시 정가의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