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사코’ 현대 판교점 2층에 팝업 스토어 오픈 하이엔드 럭셔리 주얼리 ‘더리사코’ 다양한 사은품 증정
2023.03.06 월요일
  • 조회수85

하이엔드 럭셔리 주얼리 ‘더리사코(The Lisacco)’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리사코 만의 특별한 디자인이 담긴 하이엔드 럭셔리 주얼리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

더 리사코는 자신을 더욱 가치 있고 아름답게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담아 탄생한 브랜드로, 일상 속에서 나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Dream(꿈), Nature(자연), Respect(존중) 을 모티프로 럭셔리하고 유니크한 다이아몬드와 천연 원석 주얼리와 꾸뛰르의 스페셜함을 일상적인 주얼리 디자인에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파우치와 진주 팔찌,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이 증정되며, 이외에도 행운의 순금 카드와 14k 담수진주 귀걸이 등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골드바 구매 고객에게는 무게별로 상품권이 증정된다. 단, 진주 귀걸이와 상품권 중복 증정은 불가하다.

더리사코(The Lisacco)의 특별한 주얼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는 이달 31일(수)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서 진행된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