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컨템포러리 ‘리스트’ 23 S/S 광고 캠페인 공개 동시대 가장 멋지게 에너제틱하게 살아가는 현대 여성미 발산
2023.03.08 수요일
- 조회수146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LIST)’가 모델 서현과 함께한 23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리스트’ 23 S/S 광고 캠페인은 ‘Welcome, Well done!’이라는 컨셉으로, 현대 여성들이 꿈꾸는 도심 속 일상을 벗어나 찾은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함께 보다 드라마틱하고 감성적인 표현으로 뉴컬렉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광고컷 속 서현은 뉴 컬렉션 트렌치를 착용해 영 시크 무드를 자아냈다. 따뜻한 햇살, 푸른 하늘과 바다의 지평선, 이국적인 텍스처와 함께 녹아드는 모던감성의 뉴컬렉션을 조화롭게 표현하여 리스트의 새로운 패션 판타지를 보여준다.
구찌, 발리, 베네통 등 세계적인 패션쇼 런웨이 경험이 있는 모델 서현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도 그동안 쌓아왔던 경험을 통해 시크함과 밝은 에너지를 동시에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 춘하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