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OTT 플랫폼 패러디 기획전 ‘29박스’ 실시
2023.03.09 목요일
  • 조회수138

취향 셀렉트샵 29CM가 배우 김무열·박규영과 함께 OTT 플랫폼 패러디 컨셉의 ‘29박스(29BOX)’ 기획전을 실시한다.

22일까지 최대 4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상의 OTT 플랫폼 ‘29박스’가 패션·잡화 브랜드를 ‘오늘의 콘텐츠’로 추천한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는 29CM의 큐레이션 역량을 재치 있게 녹여냈다.

특히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한 기획전 화보가 눈에 띈다. ‘쇼핑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옷은 알고 있다’, ‘29번째 데이트’ 등 흥미로운 제목의 포스터 속에서 29CM 입점 브랜드 상품을 착용한 배우 김무열과 박규영이 열연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29CM가 선정한 36개 남녀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마르디 메크르디·링서울·로우·어나더오피스·브라운야드 등 감각적인 브랜드가 선보이는 2023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이 29박스를 통해 공개된다. 각 포스터 속 착장 상품은 ‘명장면 속 궁금했던 패션 아이템’ 항목에서 바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