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32

서울스토어가 오는 16일까지 패션, 뷰티, 스포츠, 럭셔리 전 카테고리에서 봄 시즌 최대 할인 행사 ‘서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스토어는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봄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 페스타’는 디자이너 기반의 브랜드부터 스트릿, 글로벌, 럭셔리, 스포츠, 뷰티 브랜드까지 총 1만 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91% 할인가로 선보인다.
추가로 전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6종과 일부 상품 적용 가능한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비교적 저렴한 양말, 폰케이스 등 잡화 상품과 아이브로우, 섀도우 등 색조 화장품, 브러쉬 등 뷰티 상품 구매 시에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쿠폰 중 일부는 1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게 해 활용도를 높였다.
‘서울 페스타’에서는 게스, 시티브리즈, 폴로 랄프로렌, 나이키, 스투시, 앨리스마샤, 정샘물뷰티 등 인기 브랜드 상품 5천여 개를 쿠폰 활용시 최저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할인 상품으로 먼저 패션 상품의 경우 ▲게스 ‘여성 L톤 플리츠 치마바지’ ▲시티브리즈 ‘링크 프리 베이직 셔츠’ ▲폴로 랄프로렌 ‘베이직 가디건 걸즈’ 등이 있다.
뷰티·잡화 상품에는 ▲정샘물뷰티 ‘스킨 커버레이어’ ▲삐아 ‘라스트 벨벳 틴트’ ▲나이키 ‘에어포스1 화이트 울프 그레이’ ▲앨리스마샤 ‘에린 셔링백’ 등이 있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9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99% 스페셜 래플’ 이벤트를 마련하여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메종키츠네, 캘빈클라인, 아페쎄, 메종 마르지엘라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로라로라, 비욘드클로젯, 꼼파뇨 등 디자이너 브랜드, 프리메라, 헤라 등 뷰티 브랜드, 그리고 백투베이직스, 밸럽 등 잡화 브랜드까지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전에 없는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래플’ 이벤트는 평일 12시, 19시 매일 2번 오픈된다.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한자리에 구성해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연계 기획전도 진행된다. 고객들은 게스, 시티브리즈, 닉앤니콜, 레터프롬문, 어나더아카이브, 무아무아, 오오엠엘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폴로랄프로렌, 나이키, 스투시, 타미힐피거, 아디다스, 컨버스 등 글로벌 브랜드 상품까지 취향에 맞는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 리펀’은 최근 구매한 나의 착붙 상품을 공유하면 쇼핑 비용을 돌려주는 이벤트다. 오는 16일까지 서울스토어에서 쇼핑한 상품과 만족한 이유를 서울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사연을 추첨해 구매 금액만큼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