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공식 서포터즈 ‘느바 루키 2023’ 출범
2023.03.13 월요일
  • 조회수83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공식 서포터즈 ‘느바 루키 2023’이 성공적인 발대식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느바 루키’는 NBA키즈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다방면으로 알리는 앰버서더로서 활동한다. 선정된 느바 루키는 NBA키즈 신상품 체험 및 브랜드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화보 및 영상 촬영 기회까지 제공돼 매년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 이번 신규 기수 선발 역시 약 20: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NBA키즈는 새롭게 선발된 20명의 ‘느바 루키 2023’ 1기와 함께 지난달 말 발대식을 진행하며 공식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2023년 S/S 신상품인 ‘컬러블록 셋업’ 등을 착용하고 개인 프로필 촬영 및 농구 클래스에 참여하는 특별한 시간도 함께 가졌다.

특히 이번 발대식에 함께한 ‘컬러블록 셋업’은 세련된 감각의 컬러와 트렌디한 스타일, 실용성을 살린 구성으로 현장에서 더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 봄 새롭게 출시된 이 제품은 얇고 가벼운 고신축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NBA 스포츠 고신축 컬러블록 후디 점퍼’는 메쉬 안감으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NBA 스포츠 고신축 컬러블록 5부 숏츠’는 5부 기장의 반바지로 활동성을 살렸다. 네이비, 핑크, 퍼플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으며 밝은 핑크 컬러의 경우 하의 안감에 얇은 스타킹용 원단을 덧대 비침을 방지했다.

실제로 셋업을 착용한 아이들은 ‘코트스타’ 스니커즈 및 모자, 양말 등 포인트 아이템과 함께 한층 스포티한 감성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역동적인 포즈를 더욱 자유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어진 농구 클래스 역시 활발하게 참여하며 제품의 높은 활동성을 실감나게 체험하기도 했다.

이 밖에 이번 발대식에서는 선정된 아이들의 이니셜이 각각 별도로 각인된 농구공과 함께 NBA 키즈 의류 및 가방, 신발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기프트를 제공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