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버킷햇으로 산뜻한 봄나들이룩 완성
2023.03.15 수요일
- 조회수85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루키 버킷햇 콘텐츠를 공개했다.
배색 로고가 돋보이는 23SS 루키 버킷햇은 5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여 각각의 활동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차분하고 우아한 전시회 룩에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풀한 봄 나들이 코디가 가능한 핑크, 모든 룩을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블랙, 꽃을 연상하게 하는 파스텔톤으로 따스한 야외 피크닉 룩에 제격인 바이올렛, 청량하고 깊은 바다를 닮은 컬러로 쿨한 느낌이 필요한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로얄 블루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더 사랑스럽고 산뜻한 봄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루키 버킷햇은 특히 MLB만의 로고 플레이로 프리미엄하면서도 힙한 아이템이 된다. 크라운의 크기와 깊이, 챙 폭과 각도가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이며, 착용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탠다드 핏으로 스커트, 맨투맨 등 어떤 룩과도 매치하기 쉬워 활용도 또한 높다. 트윌 조직의 면 소재로 강화된 조직감과 단단한 느낌의 원단으로 변형이 잘 되지 않아 늘 예쁜 핏으로 착용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