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웰링턴’ ‘쁘띠 · 콰드로 파스텔’ 컬렉션 출시 봄꽃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 및 천연 자개 다이얼 ‘눈길’
2023.03.16 목요일
  • 조회수74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 _ 쁘띠(Petite) 파스텔.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봄을 맞아 로맨틱 감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스웨덴에서 시작된 다니엘 웰링턴은 북유럽의 미학을 브랜드 컨셉으로 삼고 매 시즌 다양한 컬렉션을 출시, 세계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시계 혹은 액세서리 하나만 매치해도 감각적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며, 다채로운 무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다니엘 웰링턴은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쁘띠, 콰드로 컬렉션에 봄 시즌 감성을 듬뿍 담아낸 쁘띠 · 콰드로 파스텔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쁘띠 · 콰드로 파스텔 컬렉션은 긴 겨울을 보내는 동안 따스한 봄이 찾아오길 기다린 이들의 마음을 표현, 다양한 봄꽃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됐다.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 _ 콰드로(Quadro) 파스텔.

천연 자개로 다이얼을 제작해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초침이 없는 형태로 다니엘 웰링턴 고유의 미니멀한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두 컬렉션 모두 자유로운 스트랩 교체가 가능해 스타일 변화에 따른 맞춤형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쁘띠 · 콰드로 파스텔 컬렉션은 봄철 화사한 스타일링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며, “산뜻하고 화사한 봄의 시작을 다니엘 웰링턴과 함께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의 신제품 쁘띠 & 콰드로 파스텔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세호 기자(kfnewspsh@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