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15

◆플레이키즈-프로가 새롭게 출시한 나이키&조던 키즈 ‘상하 세트’.
여름 데일리룩 인기 아이템인 나이키&조던 키즈 상하세트가 여름을 앞두고 더욱 새롭고 다양하게 돌아왔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3 S/S 시즌 나이키 & 조던 키즈 ‘상하 세트’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인다.
나이키와 조던 키즈의 상하 세트는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와 활동성을 살려주는 편안한 핏, 나이키와 조던 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디자인 등으로 큰 인기를 끌며 작년에는 약 74%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과 컬러로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상하 세트는 전년 대비 10종의 스타일을 추가, 총 40여 종이 넘는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으며, 상품 물량 역시 전년보다 약 13%가량 늘렸다. 반소매와 민소매, 반바지, 레깅스 등 선물하기 좋은 셋업 구성 역시 고객 호응도가 높다.
먼저 나이키 키즈의 상하 세트는 전년보다 물량을 대폭 확대하며 퓨추라 로고와 레터링 포인트가 특징으로 캐주얼한 여름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액티브조이반바지세트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최근 골프나 테니스를 시작하는 어린이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 브랜드 최초로 골프웨어와 테니스웨어 상하 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나이키골프반바지세트는 심플한 단색 바탕에 나이키 스우시 로고를 넣은 칼라 티셔츠와 포멀한 반바지로 구성되었으며, 블루, 블랙 등 깔끔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여아를 위한 나이키걸즈테니스세트는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돼 친환경 가치까지 더했다.
또한 작년 87%의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매년 높은 인기로 사랑받으며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조던DNA세트 역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추가했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색상인 핑크와 오렌지를 추가해 남아부터 여아까지 모두 아우르는 세트로 기획되었으며,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점프맨 로고로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점보점프맨반바지세트와조던플라잇MVP저지세트, 컬러풀한 그래픽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조던블럭AOP반바지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키즈-프로 관계자는 “여름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인 나이키&조던 키즈 ‘상하 세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준비해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다”며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나이키&조던 키즈 상하 세트로 아이들의 올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세호 기자(kfnewspsh@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