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스트릿 감성’으로 툭 걸쳐도 힙한 스타일 완성 ‘수프라’, BAYC 협업 컬렉션 화보 공개
2023.04.12 수요일
  • 조회수87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프리미엄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의 해외화보를 공개했다.

웹 생태계에서 가장 유명한 지식재산권(IP)인 약 1만 개의 지루한 표정의 원숭이 캐릭터 NFT ‘BAYC(Bored Ape Yacht Club)’ IP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수프라의 이번 BAYC컬렉션은 수프라의 기존 헤리티지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더해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스포티브 스타일이 돋보이는 BAYC 협업 컬렉션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포인트가 더해져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수프라의 신제품 ‘VAIDER X’ 운동화와 함께 반팔티, 스포츠 반팔티, 반팔셔츠 셋업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BAYC 협업 컬렉션은 다양한 룩과의 매치가 가능해 센스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화보 공개와 더불어 수프라는 오는 2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보 속 BAYC 컬렉션을 비롯해 수프라의 대표 인기 모델인 ‘VAIDER’의 헤리티지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탄생한 스니커즈 ‘VAIDER X’와 23SS의류 및 운동화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6년 미국 캘리포니아 스케이트 컬처를 기반으로 탄생한 수프라는 기존 헤리티지에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을 확장하여 선보이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