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5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룰루레몬 ‘겟 인투 얼라인 팬츠’ 팝업 공간 외부 전경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 스테이션에서 ‘겟 인투 얼라인 팬츠(Get Into Align Pants)’ 팝업 공간을 오픈한다.
얼라인 팬츠는 룰루레몬의 제품 중 게스트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버터처럼 부드러운 초경량 눌루(Nulu™) 원단으로 만들어진 얼라인 팬츠는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4방 스트레치로 자유로운 움직임과 핏을 자랑해 요가와 같은 저강도 운동에 최적화됐으며, 우수한 땀 배출력과 통기성을 갖췄다. 또한 게스트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와 핏, 디자인 등 아이코닉한 새로운 스타일을 지속해서 제시하고 있다.
룰루레몬의 ‘겟 인투 잇(Get Into I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얼라인 팬츠를 입어보며 다양한 감각을 통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 구성된다. 제품의 특징을 형상화한 시각 구조물과 미디어 아트 영상, 트램펄린, 다양한 포토존 및 디저트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룰루레몬 ‘겟 인투 얼라인 팬츠’ 팝업 공간 내 필링존
팝업을 방문한 게스트들은 얼라인 팬츠 및 눌루 소재와 관련된 설명과 게스트의 체형을 바탕으로 사이즈를 확인 후 직접 제품을 시착해볼 수 있다. 이후 필링존(Feeling Zone)에서 얼라인 팬츠의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포토제닉한 공간을 체험하고, 미디어 아트 영상과 트램펄린 등으로 꾸며진 두 번째 공간에서는 얼라인 팬츠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경험해볼 수 있다.
룰루레몬의 겟 인투 얼라인 팬츠 팝업 공간은 22일부터 30일까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입장마감 오후 8시 10분)까지 오픈한다. 현장에서 참가 접수 등록 후 누구든지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자유로운 움직임을 이야기하는 겟 인투 잇 캠페인은 스스로에 한계를 두지 않고 자신이 생각한 대로 움직일 때 진정한 자신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웰빙의 무한한 표현을 서포트하는 룰루레몬의 얼라인 팬츠 및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