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윈드브레이커 셋업 코디 ‘프루츠 컬렉션’ 출시 상큼한 프루츠 마켓 컨셉
2023.04.18 화요일
  • 조회수67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상큼한 여름과일을 모티브로 한 ‘프루츠 컬렉션’ 윈드브레이커 셋업 코디를 선보인다.

 

프루츠 컬렉션은 레몬, 포도, 수박 등 여름 과일에서 영감을 받은 화사한 컬러웨이와 그래픽이 특징으로 ‘패커블 바람막이’, ‘프룻 그래픽 반팔티셔츠’, ‘유틸리티 쇼츠’로 구성된 윈드브레이커 셋업 코디다. 특히 과일가게 컨셉으로 꾸며진 매장과 진짜 과일처럼 과일박스에 패킹된 이색적인 연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표적으로 ‘패커블 바람막이’는 안감 없는 소재로 얇고 가벼워 간절기부터 초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으며, 안티더스트 가공 원단과 생활방수 기능 원단을 사용해 각종 유해 물질과 비를 막아주고 물놀이 시에도 용이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양면 포켓 지퍼를 활용한 패커블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아 해외여행이나 외부 활동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프루츠 그래픽 반팔티셔츠’는 통통 튀는 화사한 컬러와 톡 쏘는 과일 그래픽이 포인트인 이너로 얇고 구김이 적은 싱글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유틸리티 쇼츠’는 패커블 바람막이와 세트로 입을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셋업 팬츠로 스트레치 있는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활동감을 높였다. 적당한 기장감과 비침 없는 원단을 사용해 반바지 착용 시 신경 쓰일 수 있는 부분은 사전에 방지하고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더했다.

 

래핑차일드는 이번 ‘프루츠 컬렉션’ 윈드브레이커 셋업 코디를 제안하면서 영감을 받은 ‘여름 과일’과 연결된 컨셉츄얼한 매장 연출로 브랜드 특유의 재미와 위트를 표현했다. 래핑차일드는 ‘Laughing together(함께해서 즐겁게 웃다)’ 슬로건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래핑차일드 옷을 통해 위트와 웃음을 찾을 수 있는 브랜드 컨셉에 따라 매 시즌 위트 있는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