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9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블루독은 ‘Make Wonderful Memories’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는 브랜드로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혜택을 준비했다. 어린이날 자녀 및 조카 선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인기 아이템 추천부터 봄소풍 필수템인 피크닉 매트도 사은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4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어린이날 프로모션으로는 아이와 함께 봄 소풍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블루독 매장 및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귀여운 강아지 패턴이 돋보이는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블루독의 피크닉 매트는 접이식 디자인에 손잡이를 더하여 휴대가 편리해 다가오는 야외활동 시즌에 유용하다.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프로모션에서는 블루독 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에서 23년 S/S 상품에 해당되는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매장에 방문해 직원에게 쿠폰 화면을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는 상큼한 컬러와 가벼운 착용감으로 인기인 ‘7부 래글런 티셔츠’와 ‘베이직 윈드 브레이커’를 추천한다. ‘7부 래글런 티셔츠’는 컬러별로 다른 그래픽을 사용해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좋아 손쉽게 코디할 수 있다.
‘베이직 윈드 브레이커’는 얇은 두께감에 나일론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해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블루독 로고와 고무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베이지, 그린, 아이보리, 네이비, 핑크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베이직 우븐바지와 세트로 바람막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