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32

CJ온스타일이 론칭 2주년을 맞아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3D아나몰픽 미디어파사드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언박싱 온스타일’을 컨셉으로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종합 쇼핑 플랫폼으로서 CJ온스타일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표현했다.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거대한 보라색 박스가 열리면 패션 · 뷰티 · 리빙 카테고리 별 가상 쇼핑 세계가 펼쳐지고 다양한 쇼핑 아이템들이 튀어나오듯 공개된다. 광고 속에 등장한 베라왕 깃털백, 테일러센츠 향수, 오덴세 커피잔 등 CJ온스타일의 대표 브랜드 아이템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CJ온스타일은 본 광고와 연계해 5월 10일부터 5월 21일까지 온라인 참여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는 ‘언박싱 퀴즈’와 ‘더블 럭키박스’ 이벤트가 준비됐다. 먼저 ‘언박싱 퀴즈’는 광고 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 정답을 맞힌 30명을 추첨해 ‘비비안 웨스트우드 시계’, ‘설화수 스킨케어 세트’ 등 최신 인기 상품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더블 럭키박스’는 CJ온스타일 앱에서 최근 6개월간 구매이력이 없는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하고 행사기간 내 구매 및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참여 가능한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케이팝 스퀘어 현장에 방문해 CJ온스타일 광고를 찍어 ‘#언박싱온스타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영상 속 등장한 쇼핑아이템을 맞추는 댓글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