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57

엔에스알(대표 신금식) 사이클링 웨어 전문 브랜드 ‘엔에스알(NSR)’이 33번째 대리점 동탄오산점을 오픈했다.
엔에스알 평택점에 이어 경기 남부지역 2번째로 오픈한 동탄오산점은 1호선 오산대역과 오산역 사이, 오산천 자전거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자전거로 접근하기에 최적의 입지 환경을 갖추고 이다. 또한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적용한 첫 매장이며 넓은 주차공간으로 차량으로 방문 시에도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매장 앞 테라스에는 고객 휴게 공간을 설치하여 강가를 바라보며 쉬어갈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NSR 자전거 의류 및 용품 외에도 헬멧, 고글, 슈즈 등 다양한 사이클링 관련 브랜드 제품이 입점되어 있어 원스탑으로 구매가 가능해 대리점 오픈 직후부터 입소문을 통해 자전거 동호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 사이클링 웨어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엔에스알(NSR)’은 지속적으로 자전거 라이더들의 수요가 있는 지역 상권을 발굴하는 한편 대리점 유통망을 확장해 사이클링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NSR 온라인 스토어(www.nsrriding.co.kr), 동탄오산점(naver.me/FU9bia2F),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srriding),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NSRRID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