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 ‘제13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개최 6월 1일부터 4일까지 충주 킹스데일 GC에서 열려
2023.05.30 화요일
  • 조회수97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충북 충주에 위치한 킹스데일 GC에서 제 13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총 상금 8억 원, 우승상금 1.6억 원)를 개최한다. 이는 한국프로골프(이하 KPGA) 유일의 매치플레이 방식의 대회로 매 홀마다 승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선수와 갤러리 모두에게 박진감을 선사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는 글로벌 스포츠 기업 데상트코리아가 남자골프와 골프 산업 발전, 그리고 스포츠의 즐거움을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2010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매년(코로나19로 2020년만 제외) 꾸준히 이어오며,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여하는 정통성과 위상을 갖춘 국내 대표 골프대회로 자리 잡았다.

이번 대회부터는 매치플레이만의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경기 방식에 변화를 줬다. 월드컵 경기운영과 동일하게 조별리그에서 결정된 16명의 선수가 16강, 8강, 4강, 결승을 치르는 것.

한편, 데상트코리아는 최근 몇 년 사이 골프가 대중적 스포츠 문화로 자리 잡고, 젊은 연령대 유입이 활발해 짐에 따라 많은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