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47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앤드지(ANDZ)가 지난 26일부터 28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스폰서 부스로 참여, 행사 운영을 성료했다. 앤드지는 ‘앤드지 원더랜드(ANDZ WONDERLAND)’를 콘셉트로 패션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디스플레이와 포토존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서재페를 찾은 2030세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360도 늘어나는 기능성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특허 받은 ‘이모션 수트’를 알리기 위한 액티비티한 농구 이벤트는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과 함께 ‘이모션 수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인스타그램에 앤드지 부스 방문 인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뽑기이벤트’로 에어팟과 페스티벌 관람에 필요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앤드지 원더랜드 포토존’을 운영해 특별한 사진 인화 서비스로 즐거움을 더했다.

행사 2일차인 27일에는 예고없이 광고모델 로운이 앤드지 부스를 깜짝 방문해 현장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실제 로운의 방문은 사전 예고없이 자발적으로 이뤄 졌으며 앤드지와의 의리를 과시하듯 완벽한 이모션 수트핏으로 등장해 부스에서 사인 인증샷과 액티비티한 농구 게임도 직접 참여하며 행사장을 마비시켰다. 이 같은 반응을 입증하듯 페스티벌이 끝난 후 SNS 상에는 앤드지와 로운 관련 해시태그로 수천개의 콘텐츠가 게시됐다.
앤드지는 서울재즈페스티벌2023 스폰서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오는 6월 11일, 브랜드 모델 로운의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