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버, 남성 고객 비중 1위 국내 유저 웹·앱 빅데이터 플랫폼 다이티 상반기 리포트
2023.06.15 목요일
  • 조회수236

국내 최초 남자쇼핑앱 하이버가 MZ남성들로부터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이버는 패션 앱 중 남성 고객 비율 1위, 남성 설치 순위 2위를 기록했다고 다이티 상반기 리포트를 인용해 15일 밝혔다.

국내 유저 웹·앱 빅데이터 플랫폼 다이티(Dighty)가 안드로이드 설치 수 10만 이상인 패션 앱 49개를 분석해 모델링한 성별 예측 데이터 결과다.

다이티가 발표한 5월 상반기 리포트에 따르면 하이버는 패션 앱 중 남성 고객 비중이 가장 높은 앱 1위를 달성했다. 하이버는 지난 8일 9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으며 남성 고객은 전체 중 89%로 압도적인 남성 고객 비율을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 인덱스 등 모바일 앱 통계 리포트 발표 기준 21년도부터 단 한 번도 남성 쇼핑앱 1위를 놓친 적이 없을 만큼 남성 고객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

고객 충성도 측면에서도 높은 수치를 보였다. 다른 쇼핑 앱을 설치하지 않고 오직 하이버만 사용하는 유니크 유저는 33%로 타 커머스 플랫폼 대비 압도적으로 높은 비율을 기록했다. 또한 최근 3개월 내 재구매율은 50% 이상으로 남성 고객들의 열렬한 지지와 높은 충성도를 엿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