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코드텐 아이스 팬츠로 여름 소비자 겨냥
2023.06.20 화요일
  • 조회수125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역대급 폭염을 겨냥한 코드텐 아이스 팬츠로 소비자의 마음을 한 번 더 공략한다.

K2는 올해 다양한 기능성 냉감웨어를 선보이며, 냉감 제품군에서 전년 대비 20% 이상 판매가 증가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첫 론칭한 코드텐 시리즈를 통해 올해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스 팬츠 제품군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늘렸다.

대표 제품인 ‘코드텐 아이스 이지 조거’는 작년 여자 상품군 중 베스트 셀러를 기록했으며, 올해 더욱 슬림한 핏감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얼음실’로 불리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 우수한 온도·습도 조절 능력으로 냉감성과 쾌적성이 뛰어나 즉각적이고 영구적인 시원함을 제공한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허리 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며, 밑단 시보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남성 제품의 경우 색상은 쉐도우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3종류이며, 여성 제품은 블랙, 쉐도우 그레이, 블루 스톤, 카키 4종류이다. 가격은 남성 제품 13만9천원, 여성 제품 12만 9천원.

‘코드텐 아이스 카고 조거’는 초냉감 원사가 적용된 카고 스타일의 조거로 우수한 스트레치 및 핏감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공기 중의 수분을 빨아들이는 원사의 흡습률 뿐만 아니라 방습률 또한 기존 나일론 원사 대비 2배 가까이 높아, 무더운 날씨에도 뛰어난 냉감 효과와 더불어 쾌적함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캠핑과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캐주얼한 카고 디자인으로 일상에선 고프코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 제품의 경우 그레이, 베이지, 카키, 블랙 4종류이며, 여성 제품은 펄 그레이, 블랙 2종류이다. 가격은 15만 9천원.

‘코드텐 아이스 슬랙스’는 심플한 슬랙스 스타일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구김이 적고 장시간 착용해도 땀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 출근룩으로 적합하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기본 핏과 기장감으로 일상에서 입기 좋다. 남성은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차콜, 카본 블루, 베이지 5종류이며, 여성은 블랙, 다크 네이비, 소이 3종류이다. 가격은 13만 9천원.

‘코드텐 아이스 데님 팬츠’는 초냉감 원사를 데님 원단 안쪽면에 사용해 입자마자 시원한 영구적 냉감을 제공한다.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여름 남자 청바지로 진청, 중청, 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6만 9천원.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