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 파리 패션위크에서 30주년 24SS 컬렉션 공개
2023.06.20 화요일
  • 조회수137

한국을 대표하는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오는 23일 금요일, 전 세계 패션계에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행사인 파리 패션위크에서 24SS 컬렉션을 공개한다.

브랜드 설립 30주년을 맞은 송지오의 24SS 컬렉션은, 브랜드의 64번째 컬렉션 ‘PURE REBEL’은 송지오의 순수한 창작관과 유일함을 지향하는 특유의 변칙적인 독창성을 담아냈으며 고전과 현대, 그리고 동양과 서양의 미학을 결합하여 송지오 특유의 아트와 패션을 접목시킨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강인함과 공존하는 섬세함을 표현한다.

이번 24SS 컬렉션은 전 세계 다양한 아트 애호가들이 필수로 방문하며 파리를 대표하는 장소 중 하나인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 뮤지엄 내 거대한 창들 밖으로 센느강이 보이는 ‘ORBE NY ET TROIS CONVERSATIONS’ 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고전과 현대, 그리고 동양과 서양의 미학을 결합해 하우스만의 아트 패션을 선보인다.

이번 파리 패션위크 기간 송지오는 컬렉션 공개에 이어 3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 협업한 클럽C 레거시 컬렉션 슈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슈즈 컬렉션은 ‘윙 슈즈’라는 타이틀을 가지며 송지오만의 아트적인 윙 디자인과 아방가르드한 멀티 플레이팅 디자인을 결합해 리복 특유의 역동적인 무드에 아트적인 디자인을 접목시켜 패션계의 기대를 받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