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문베어’ 라인 수익금 사육곰 위해 기부
2023.06.22 목요일
  • 조회수123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사육곰 보호단체 곰보금자리프로젝트(PROJECT MOON BEAR) 보호 시설을 찾아 ‘문베어 라인’ 판매 수익 기부금과 함께 사육곰 돌봄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다.

매시즌 유기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선한 영향력으로 착한 소비를 이끌어온 프로젝트엠은 지난해 FW 시즌부터, 웅담채취로 고통받는 사육곰을 위한 ‘문베어’ 컬렉션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있다. 프로젝트엠은 문베어 캠페인을 통해 차가운 콘크리트 바닥에서 지내는 사육곰들의 모습위로 ‘이들의 서식지는 어디일까요?’ 라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다큐멘터리 영상을 제작, 배포 했으며 소비자들과의 다양한 채널로 웅담 채취로 사육 당하며 고통 받고 있는 국제 멸종위기 동물 ‘반달가슴곰’의 실태를 지속적으로 알려왔다.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곰보금자리프로젝트(PROJECT MOON BEAR)는 지난 2021년 사육농장에서 구조한 12마리의 곰과 올해 추가로 구조한 2마리를 포함해 현재까지 14마리의 곰을 보호하고 있다. 단체 내에는 수의사, 수의간호사, 훈련사로 이루어진 돌봄팀이 곰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상태를 기록하고, 동물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단독 생활하던 사육곰들의 복지를 위해 반달가슴곰들이 함께 살 수 있도록 합사 훈련도 진행하고 있다. 프로젝트엠은 반달가슴곰들의 더 나은 삶과 생추어리 조성을 위해 그 뜻을 모았으며 지난 5월 21일, 곰보금자리프로젝트 보호 시설을 찾아 기부금과 함께 훈련용 간식과 놀이용 장난감 등의 필요한 물품들도 함께 전달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