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가로수길에서 만나는 ‘슈퍼 쿨마켓’ 오픈
2023.06.23 금요일
  • 조회수129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토탈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다음 달 17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빌라 디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슈퍼 쿨마켓(Super Cooool Martket)’을 오픈한다.

‘슈퍼 쿨마켓’은 매년 여름 빌라 디 메트로시티 매장에서만 진행하는 하우스 세일로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백, 지갑, 의류 등 여성 컬렉션뿐만 아니라 남성 컬렉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한정판 메트로시티 샘플을 스페셜 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 가벼워진 여름 룩에 매치하기 용이한 주얼리 제품도 다양하게 판매된다.

메트로시티는 ‘슈퍼 쿨마켓’ 오픈 기념으로 23일(금)~25(일), 7월 14일(금)~16일(일)에는 썸머가든을 오픈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빌라 디 가든 및 스낵&에이드바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방문 인증샷을 남기기 좋은 ‘썸머 가든 포토존’을 빌라 디 메트로시티 외부 가든에서 즐길 수 있어 가볍게 방문하기 좋다.

1992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메트로시티는 밀라노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피렌체의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탈리아의 자연과 문화적 유산을 기반으로 클래식한 디테일과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네오 클래식을 표방하며, 매년 패션쇼를 통해 새로운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