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쑈윈도’ 지난달 매출 200% 이상 신장 입점 브랜드 확대로 ‘핵심 성장 동력’ 마련
2021.08.10 화요일
  • 조회수98

신원(대표 박정주)이 운영 중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 ‘쑈윈도(SHOWINDOW)’가 지난달  전년 동기 대비 20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

신원은 이번 고속 성장은 ▲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 강화 ▲다양한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투자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등의 쇼핑몰 고도화 작업이 뒷받침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내, 외부 데이터분석을 바탕으로 한 정확한 상품 공급 및 마케팅이 더해졌고, 온라인 MD부터 IT 인력 등의 전문 인력을 대폭 충원하며 대대적 조직 재정비를 진행한 결과로 보인다.

쑈윈도의 사용자 유입 트래픽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나타냈다. 현재 일평균 방문자 수는 지난 1월 대비 80% 증가했으며, 이러한 상승 흐름을 바탕으로 연내 월간 실사용자 수(MAU)를 60만 명까지 늘리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다.

또, 현재 쑈윈도의 입점 브랜드는 107개로 연초 대비 약 2배 늘어났다. 쑈윈도를 운영하는 e-biz 사업부는 MD 직군을 적극적으로 충원해 입점 브랜드 수가 급상승했고, 입점 브랜드 수를 연내 150개 이상으로 대폭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쑈윈도는 이달 31일까지 자사 브랜드(지이크, 파렌하이트, 마크엠, 베스띠벨리, 씨)와 닉앤니콜, 엘런아크 등 20여 개 입점 브랜드의 S/S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리어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새로운 혜택을 제시하며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신규 가입자에게는 15% 할인이 가능한 ‘웰컴 쿠폰’을 지급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는 고객에게는 8% 할인이 가능한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