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5

‘쎄쎄쎄’ 무궁화 티셔츠
국내 대표 패션디자이너 인큐베이팅 기관인 경기・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와 쿠팡이 손을 잡고 대대적인 온라인 판매전을 개최한다.
쿠팡,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와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가 공동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쿠팡 C에비뉴(쿠팡 내 프리미엄 브랜드 편집숍)를 통해 국내 신진 디자이너의 온라인 진출 및 매출 향상을 돕기 위해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시즌오프와 클리어런스 상품을 판매하며, 이벤트를 통해 한정 기간 단독 특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하는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 브랜드는 총 14개사다. 쎄쎄쎄, 누퍼, 줄리앤데이지, 루므, 던 팩토리, 사이, 프레노서울, 므아므, 트리피머신, 뷘, 쎄르페, 큐뮬레이트, 레드미티어, 비건타이거 등이 참여해 디자이너의 감성과 질적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큐뮬레이트’ 젠더리스 티셔츠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국내외 여건이 불리한 상황임에도 국내 유통채널들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매출이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며 “향후 디자이너 브랜드가 온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브랜딩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는 경기도 및 양주시 지원 아래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운영을 맡고 있다. 2016년 3월에 개관해 신진 패션디자이너 대상으로 디자인 창작공간 제공 및 인큐베이팅을 통해 우수인력으로의 양성과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프레노서울’ 댄싱라인 티셔츠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