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 대표 브랜드, 내가 뽑는다 오는 13일까지 온라인 대중투표
2021.08.11 수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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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통상자원부(장관 문승욱)가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K패션오디션(제39회 대한민국패션대전)’이 온라인 대중투표와 함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올해 ‘K패션오디션’ 선발 과정은 유통 및 마케팅 전문가로 심사위원회를 구성, 1차 서류 및 포트폴리오 심사(5월) → 2차 PT 심사(6월)를 거쳐 브랜드 컨셉, 스토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Top20을 선정했다.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대중 투표는 www.kfashionvote.com 에서 참여 가능하며, W컨셉코리아와 CJ온스타일에서 약 1주일 간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국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종 심사는 오는 9월 1일 COEX에서 개최될 2021 트렌드페어 전시장에서 부스 심사와 바이어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실시, TOP10을 선발하게 된다.

수상 브랜드에는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등 시상의 영예와 더불어 Top10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총 1억원 상당의 비즈니스 바우처가 제공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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