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2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올 하반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머스트잇은 창립 이후 현재까지 고객들에게 더 나은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력, 신뢰도, 고객 편의성 등 플랫폼의 본질에 해당하는 요소들을 탄탄하게 갖춰왔다. 이처럼 안정적인 사업구조와 인프라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준비를 마친 머스트잇은 기존의 기조에서 나아가 국내 1위 명품 플랫폼임을 알리기 위해 집중 투자하겠다는 전략이다.
머스트잇은 톱 모델을 기용해 TV 광고를 실시하고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기존 고객들은 풍성해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 고객들은 별도의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1위 플랫폼인 머스트잇을 인지하고 양질의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머스트잇은 이번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난 10년간 구축해온 높은 신뢰도와 편리한 시스템 등의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명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온라인 명품 시장의 규모가 커질수록 정품 여부, 느린 배송, 낮은 수준의 A/S 서비스 등 고객들이 우려하는 측면도 늘어나고 있다.
머스트잇은 가품 걱정 없는 시스템, 빠른 배송, 무상 A/S 서비스 등 업계 내에서 독보적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서비스들을 적극 강조한 마케팅 활동으로 이러한 우려를 완화하고, 온라인 명품 구매의 편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한편 머스트잇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압도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7월 기준 머스트잇의 누적 회원 수는 2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판매 상품 수 역시 약 180만개로 작년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머스트잇은 앱 다운로드 실적에서 역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올해 7월 기준 머스트잇의 앱 다운로드 수는 전년 동월 대비 150%가량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누적 앱 다운로드 수로는 업계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동종 업계 평균 앱 다운로드 수와 비교해도 약 60% 높은 수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