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11

신원(대표 박정주)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배우 황인엽을 모델로 발탁하고 2021 F/W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황인엽은 웹드라마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에 출연하며 배우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다. 이후 KBS ‘조선 로코 녹두전’, JTBC ’18 어게인’, tvN ‘여신 강림’에 연이어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과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거침없이 필모그래피를 써 내려가고 있다. 현재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를 촬영 중이다.
특히 황인엽은 지난 2월 성황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 강림’에 ‘한서준’역으로 출연해 마초적 면모는 물론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뽐내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황인엽과 함께한 이번 시즌 콘셉트는 ‘나의 청춘을 언제나 사랑하라’라는 의미의 ‘Always Love, My youth’로, 오직 청춘의 시절에만 가질 수 있는 감정과 문화를 그려내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마크엠은 클래식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의 ‘프레피 룩’과 스포츠 웨어에서 볼 수 있는 경쾌한 감성과 컬러, 디테일 요소를 두루 살린 스타일을 제시하며 마크엠이 지향하는 ‘시티 보이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아가일과 타탄체크 등 익숙한 클래식 패턴과 함께 낯설고 유쾌한 그래픽을 조화롭게 표현해 마크엠만의 새로운 청춘의 모습을 만들어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