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 홀가먼트 의류 협업 플랫폼 오픈 ‘디지털 라이브러리’ 서비스 시작
2021.02.04 목요일
  • 조회수73

무봉제 의류 전문 업체인 지앤지엔터프라이즈가 홀가먼트 의류 협업 플랫폼 ‘디지털 라이브러리’를 런칭,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앤지는 국내 3D 니트 선두 대표 기업 및 ISO 섬유분야 기술위원회 박창규 의장과 지난 2일 협약식을 진행하고 이를 시작으로 국내 동종 제조업계와 경쟁이 아닌 협업을 통해 경쟁력 높은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코로나로 인한 생산 수요 둔화로 어려워진 시기에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제조업계에 회복 돌파구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

 

디지털과 통합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지앤지의 ‘디지털 라이브러리’는 전문 프로그래머가 생성한 개발 데이터를 이용해 주문부터 샘플, 생산, 검수, 납품까지 전 공정이 연결된 통합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일련의 과정은 모두 ‘디지털 라이브러리’에서 통합 관리된다. 

지앤지는 국내 3D 니트 제조기업들의 생산력을 파악해 가용 생산력을 ‘디지털 라이브러리’ 플랫폼을 이용, 통합 확보한 셈이다. 이 플랫폼을 통해 주문 별 각 제조사의 이점을 활용, 국내 제조력을 향상시키며 대물량 주문 제작도 협업 가능하게 된다. 

 

지앤지는 그간의 데이터 기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형성된 최적의 제조비용 및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 플랫폼을 통해 미국 시장 진출에 진출, 올해 200만 달러 수주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