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입점 브랜드 위한 ‘무신사 트렌드 데이’ 개최
2021.07.07 수요일
  • 조회수74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공동 대표 강정구·한문일)가 입점 브랜드의 매출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 사업을 확대한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패션 트렌드 교육 프로그램 ‘무신사 트렌드 데이’를 개최하고 참여사를 모집한다.

무신사 트렌드 데이는 2022년 S/S 시즌 신제품을 준비하는 입점사의 매출 증대를 위해 국내·외 패션 마켓 산업 동향과 시즌 상품 기획 전략을 공유하는 행사다. 일정은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이며, 서울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국내·외 패션 마켓 산업 동향 △2022년 S/S 트렌드를 반영한 무드, 컬러, 그래픽, 스타일링 등 분야별 전망 △상품 기획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이 공개된다.

행사는 2022년 S/S 시즌 준비를 앞두고 패션 트렌드 분석과 브랜드 컨설팅을 희망하는 약 300명 브랜드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1일 참석자 수를 제한하고 3일간 총 6회 운영된다.

박세호 기자(kfnewspsh@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