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치, 스타일윈도 인기 셀러만 모았다 ‘빌보드 기획전’ 개최···최대 81% 할인
2021.06.18 금요일
  • 조회수132

패션 플랫폼 브리치(대표 이진욱)가 네이버 스타일윈도의 인기 셀러만 모아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빌보드 기획전’을 6월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앞서 여름 아이템을 초특가로 미리 선점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코로나19로 인해 상상하지도 못했던 여행이 최근 백신접종 확대로 인해 여름 휴가에 대한 기대심리가 커짐에 따라 많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난 5월 기준 스타일윈도 2위를 기록한 씨샵인더룸을 포함해 허니제이, 유라타임, 모니카앤아리, 크림, 헤이븐, 걸스데일리, 헤이데이즈까지 총 8개 TOP 셀러가 참여한다. 각 셀러별 여름 인기상품인 원피스, 티셔츠, 블라우스, 팬츠까지 약 10만개의 상품을 최대 81%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특히 허니제이의 대표상품인 ‘도에드 단가라 니트’를 7,800원, 씨샵인더룸의 ‘헤븐 금박 엠보 레터링 반팔티’를 8,040원의 초특가로 판매하며, 매출을 견인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이벤트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수량 특가로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6월 22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 ‘오늘의 픽’을 통해 허니제이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23일에는 ‘긴급공수’를 통해 헤이븐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타임딜’ 이벤트에서는 씨샵인더룸이 참여해 24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아침 11시까지 12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3만원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은품은 8개 TOP 셀러의 인기상품 중 매일 다른 제품을 선정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브리치는 패션 전문 통합 솔루션 비플로우를 중심으로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온라인 판매촉진을 극대화하며 패션테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비플로우는 패션소비의 주요 타깃인 여성 3040 고객들에게 판매가 집중되며 온라인 패션셀러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고, 실질적으로 판매촉진을 돕는 패션 전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