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 단독 론칭 패션플랫폼 최초…드림랭스 3종 컬렉션 선봬
2021.06.14 월요일
  • 조회수84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패션 플랫폼 최초로 한국 1위 헤어브랜드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Dream lengths) 3종 컬렉션’을 단독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패션 버티컬 커머스 최초로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를 단독으로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14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선론칭되는 로레알파리의 ‘드림랭스’는 잦은 염색, 탈색,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전문적으로 케어하고, 손상모의 끝 갈라짐과 끊어짐 증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컬렉션은 △드림랭스 샴푸(450ml) △드림랭스 컨디셔닝 헤어팩(450ml) △드림랭스 노 헤어컷 크림(200ml) 총 3종으로 출시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