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여름 맞이 언더웨어 브랜드 특집 기획전 아디다스부터 원더브라까지 언더웨어 ‘특가 세일’
2021.05.27 목요일
  • 조회수108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해 31일까지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디다스, 푸마, 리복, 컬럼비아, 캘빈클라인, 아르마니 등 총 6개의 인기 스포츠 브랜드부터 비너스,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등 유명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언더웨어 아이템을 선보인다.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을 자랑하는 기능성 속옷부터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하나의 패션수단으로 거듭나고 있는 개성만점 언더웨어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속옷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특별 기획됐다.

스포츠 브랜드 언더웨어 특가전에서는 남녀 공용 반팔티셔츠, 레깅스부터 드로즈, 브라, 팬티, 런닝, 브라탑 등 151종의 각종 언더웨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함을 강조한 여성용 레깅스는 각 브랜드마다 10%에서 최대 78% 할인한다. 여성용 언더웨어 세트는 푸마와 헤드, 아디다스에서 각각 최대 62%,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비너스 기획전에서는 최대 30% 쿠폰에 무료배송을 실시하며 컴핏 비너스, 솔브, 비너스아르보 중 일부 제품은 하프클럽 단독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솔브는 여름 인견 매쉬원단으로 구성된 브라와 팬티를 각각 7천 원, 3천 원 균일가에 판매 중이다. 비너스는 브라와 팬티, 드로즈, 장내의, 런닝 등 35종 제품을 최대 81%까지 할인한다. 이 밖에도 21년 S/S 신상품 29종은 추가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 고객을 겨냥한 제품들도 다양하다. 편안함과 멋스러움이 장점인 면스판 빅드로즈부터 활동적인 이들을 위한 헤드의 인기상품 아웃도어 베이스레이어 4종세트는 35,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