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버, MZ세대 남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대
2021.05.17 월요일
  • 조회수99

남성앱 ‘하이버(대표 서정민)’는 고객 호응도가 높은 테크 카테고리 붐업을 위해 애플, 삼성 등 빅 브랜드 테크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릴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상품 카테고리를 넓혀온 하이버는 최근 패션은 물론 테크, 그루밍, 스포츠, 아웃도어 등 MZ세대 남성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쇼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남성 쇼핑앱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라이프’ 카테고리 강화와 함께 삼성, LG, 레노버, ASUS(에이수스), 로지텍 등 대형 테크 브랜드가 연이어 입점하며 하이버의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테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아 지난달 테크 제품 거래액은 전월(3월) 대비 약 36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3월 하이버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테크 아이템 베스트 8’ 1위는 애플 에어팟으로 나타났다. 이어 △AMD CPU △소니 헤드폰 △그래픽 카드 △갤럭시워치 △게이밍마우스 △LG와 삼성 모니터 △닌텐도 스위치 등 테크 빅 브랜드 및 게임 관련 제품에 대한 호응이 높게 나타났다.

이에 하이버에서는 빅 브랜드 테크 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마련해 테크 카테고리 붐업에 나선다. 애플 기획전 및 로켓 마우스 론칭 기념 기획전이 오는 5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1% 할인가로 제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 삼성 브랜드 위크가 5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성재민 하이버 마케팅 실장은 “고객 호응이 높은 테크, 명품, 스포츠 등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하이버에서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확대 전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