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62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23일 단 하루 동안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김태리 생일을 기념해 총 10만명에게 반값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태리블리 아워(HOUR)’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리블리 HOUR’ 이벤트는 4회차에 걸쳐 오픈되며 0원 이상 구매 시 전품목에 적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총 10만명에게 지급한다. 김태리 생일인 24일 숫자에 맞춰 오전 10시 24분, 오후 12시 24분, 오후 2시 24분, 오후 4시 24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발급받은 쿠폰은 김태리 생일 당일인 2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리 앱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오픈 시간에 맞춰 앱에 접속해 쿠폰 발급만 누르면 받을 수 있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다채로운 매력을 보유한 김태리 이미지와 패션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스타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에이블리의 시너지가 빛나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중이라 전했다. 김태리와 함께한 TV 광고 온에어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량이 급증하고 애플리케이션 순위가 급상승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MZ세대 취향을 저격한 이벤트도 인기다.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참여자 수 100만명 돌파, 신규 가입자 수는 평균 대비 2배를 기록했다.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 월간 이용자 수(MAU) 1위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2018년 3월 서비스 런칭 이후 3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건 △누적 거래액 6,000억 △MAU 415만을 기록하며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태리블리 아워’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