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수협, 마이크로 섬유패션 수출기업 창업 지원 오는 16일까지 10여개사 모집
2021.04.07 수요일
  • 조회수107

한국섬유수출입협회(회장 민은기, 이하 섬수협)가 오는 16일까지 ‘마이크로 섬유패션 수출 창업 기업’ 약 10개사를 모집한다.

마이크로 섬유패션 수출기업 창업지원 사업은 섬유‧패션 업계 네트워크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장년 및 신규 (예비)창업 기업을 발굴해 창업 초기 비즈니스 인프라를 지원하고 수출 중심형 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섬수협은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섬유패션창업지원센터(문정역 센터 및 삼성역 센터)’ 2개소를 개소하고 10개사 내외의 섬유‧패션 수출 중심 창업기업을 육성한다. 5월 중 입주를 개시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구체적인 사업 계획을 보유한 예비창업자 및 창업 7년 이내의 마이크로 섬유패션 수출 창업기업이며, 지원 자격은 아래의 지원 대상 기준 항목 중 2개 조건 이상을 충족할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기업은 제품‧서비스 등 개발에 필요한 사업화 자금(기업당 250만원 한도, 기업분담 30%) 및 수출 마케팅 프로모션툴(기업당 350만원 한도) 제작 지원을 받는다.

또한 오는 12월 31일까지 사무 공간(월 이용료 20만원, 부가세 별도)을 제공 받고, 전문가 멘토링, 네트워킹 프로그램, 수출 판로 개척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 등을 지원 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오는 16일까지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한국섬유수출입협회 이메일(exhibition@textra.or.kr)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문의 : 02-6284-5024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