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1.02.03 수요일
  • 조회수65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Dolce&Gabbana)’가 강남구 청담동에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돌체앤가바나는 상징적이면서 의미 있는 스토어를 완성하기 위해 독보적인 시그니처 스타일을 지닌 건축가 장 누벨 (Jean Nouvel)을 선택했다. 장 누벨은 2009년에 밀라노 소재 팔라초 델라 라지오네에서 열렸던 전시에서 이미 도메니코 돌체, 스테파노 가바나와 협력한 경험이 있으며, 이번에 아틀리에 장 누벨의 건축 설계와 장 누벨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만나 완성된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는 건축물로서의 양감이 느껴지지 않는 투명한 외관이 청담동 거리의 인상을 새롭게 바꾼다.

블랙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4개의 기둥이 품고 있는 투명한 유리 실린더는 거리를 거닐면서 하우스의 컬렉션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절대적인 기품을 상징하는 강렬한 블랙과 한없이 투명한 유리가 선사하는 강렬한 대비는 거리에서 스토어 중심으로 시선을 자연스럽게 이동시킨다. 스토어로 들어서면 빛에 따라 반짝이는 블랙 마르퀴나(Nero Marquina) 마블 모자이크 바닥의 단일 나선형 경사로가 그 놀랍고도 매력적인 자태를 드러낸다. 이 경사로는 모든 층을 매끄럽게 연결하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소용돌이처럼 이어지는 길을 따라 가다 보면 올라갈수록 황홀한 조명과 함께 한층 더 돋보이는 돌체앤가바나 컬렉션을 만나게 된다.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에서는 여성 및 남성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파인 주얼리, 워치 컬렉션과 돌체앤가바나 사토리아가 제공하는 맞춤복 제작(Made to Measure)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