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 오픈 운동하고 쇼핑하고 식음료 즐기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
2021.01.18 월요일
- 조회수127

안다르(대표 신애련, 박효영)가 오늘(18일)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을 정식 오픈한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개인별 체형을 분석해 수준 높은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체계적으로 설계된 필라테스 전문센터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안다르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위치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은 185평 규모로 필라테스를 매개체로 다양한 사람들이 만나 건강한 에너지를 주고받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이다. 필라테스 수업을 위한 스튜디오와 안다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 커피와 차 등을 제공하는 커피바를 운영해 운동, 쇼핑, 식음료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잠실점은 필라테스에서 가장 중요한 ‘호흡’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공간을 디자인했다. 수직적 요소, 수평적 요소, 격자, 빛, 색을 활용해 수도원처럼 심도 깊은 공간을 완성했다. 묵직한 분위기를 주는 짙은 밤색의 부빙가 무늬목과 부드러운 촉감의 바다색 카페트로 공간에 신비감을 더했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잠실점은 월~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