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의 차이는 발끝 차이” ‘MLB’ 청키조거 운동화 출시
2021.06.11 금요일
  • 조회수96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MLB(엠엘비)’가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런닝화 스타일의 패션운동화 ‘청키조거’를 선보인다.

빅볼청키, 청키하이, 플레이볼 뮬 시리즈 등 다양한 운동화 라인업을 통해 ‘운동화 맛집’임을 입증해온 MLB는 새로운 런닝화 스타일의 운동화 ‘MLB 청키조거’를 출시하며 운동화 카테고리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청키조거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런닝화 스타일의 디자인에 브랜드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팀 로고를 측면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복원력과 통기성, 땀 흡수력이 월등한 오픈셀 구조의 인솔을 적용하여 한여름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보행을 돕고, 야구의 홈 플레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솔과 4.5cm의 높은 솔은 안정적인 착화감과 키 높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베이지, 아이보리, 블랙, 그레이 등 세련된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스타일의 차이는 발끝 차이’라는 슬로건으로 조거팬츠, 반바지 등과 함께 경쾌한 캐주얼 스포티룩은 물론, 자켓과 매치한 포멀룩, 원피스, 스커트 등과 매치한 페미닌룩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조합으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패션운동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MLB키즈에서도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청키조거’가 출시되어 패밀리 운동화로 연출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