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2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바디&홈웨어 플랫폼 준앤줄라이(www.6n7.com) 론칭 2주년을 맞아 6월 7일부터 고객들을 위한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준앤줄라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6월 7일부터 20일까지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누구나 감탄브라 1종을 증정 받을 수 있는 ‘JUNE, JULY 감탄쿠폰 6억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준앤줄라이에서 여성 언더웨어와 의류뿐만 아니라 남성 제품들도 함께 기획해 선보이고 있는 만큼 같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각각 남녀 팬티 1매를 세트로 증정하는 ‘J+J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명 인플루언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보화’와 함께 준앤줄라이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 15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준앤줄라이 라이브를 진행하며, 같은 날 캐시워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9일부터 11일까지 단 3일간 유보화의 개인 소셜 계정을 통해 감탄브라팬티 4종을 단 29,900원에 선보이는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으로는 온라인몰 행사와 동일한 기간인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준앤줄라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감탄브라 1종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준앤줄라이는 그리티가 지난 2019년 7월 온라인 플랫폼으로 먼저 오픈한 후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확대하고 있다.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엘라코닉, 메종르자비 등 그리티가 전개하는 다양한 언더웨어 브랜드와 타사의 언더웨어 브랜드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홈웨어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폭넓게 아우르는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