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79

필드의 계절,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하이 퍼포먼스를 위한 벤틸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벤틸레이션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우수한 통기성이다. 몸의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 라운딩 내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폴로 스타일의 남성용 벤틸레이션 티셔츠는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라인과 절제된 디테일로 미즈노골프 어패럴만의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인 감성을 잘 표현해냈다. 땀이 많이 나는 부분인 소매 부분에 타공 소재 사용으로 공기가 시원하게 통하고 신축성까지 뛰어나 한여름에도 걸림 없고 유연한 스윙을 도와준다.
소매와 등판으로 이어지는 컬러 배색으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강조한 것도 포인트다. 컬러는 시원한 화이트와 필드와 잘 어울리는 카키, 차콜 세 가지로 출시된다.
여성용 티셔츠는 등판 전체에 벤틸레이션을 적용했다. 여기에 소매 부분을 메쉬로 처리해 통기성을 극대화해 여름 라운딩에도 땀이 흐를 틈이 없다. 슬림한 핏으로 체형을 예쁘게 잡아주며 하이넥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뒤쪽 넥 부분은 집업으로 깔끔하게 처리했으며 소맷단에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영문 로고가 프린트된 밴딩 디테일도 인상적이다.
화려함보다는 모던한 멋을 위한 화이트와 카키 컬러로 출시된다.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혁신성, 창의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담아낸 미즈노골프 어패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사이트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