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옷 무게 ‘줄이고’ 쾌적함 ‘더해요’ ‘브루노바피’ 여름 셋업 수트 컬렉션 출시
2021.05.20 목요일
  • 조회수77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이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가 올여름 다양한 셋업 수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다채롭게 구성됐다. 의류 부자재 사용을 최소화해 셋업 수트의 무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여름 경량 셋업 수트’는 부토니에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전속모델 임영웅의 이니셜을 새긴 ‘YW 부토니에’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팬츠는 허릿단에 히든 밴드가 내장되어 편하게 입기 좋다.

‘슈퍼쿨 셋업 수트’는 여름 소재의 대명사 트리아세테이트를 사용해 구김이 적고, 촉감이 시원해 청량감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슈퍼쿨 셋업 수트는 화이트 계열 이너와 슈즈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보다 편안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브로노바피는 트롯 히어로 임영웅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통해 트렌디한 여름 셋업 패션을 공개했다. 화보와 영상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