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THE CART GOLF(더 카트 골프, www.thecartgolf.com)’가 런칭 1년 만에 급성장하며 서비스를 강화한다. 2020년 런칭 대비 현재 누적 회원수(21년 5월 기준)가 300%로 늘고 전년비 월 평균 거래액이 220%씩 급성장하는 추세를 반영, 모바일 기반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더카트골프 앱은 스타일링 큐레이션 콘텐트에 차별점을 뒀다. 입점 브랜드들의 여러 상품을 직접 큐레이션하는 것뿐 아니라 스타일 화보를 직접 촬영, 자체 콘텐트로 제작하는 것. 고객들이 트렌디한 제품을 접하는 동시에 현실적인 스타일링팁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다.
또한 전문적인 에디토리얼과 골프 관련 다양한 콘텐트를 마련한다. 6월부터 ‘잇츠마이골프’ 카테고리를 신설, 골프 브랜드 관련 종사자의 스토리와 스타일링에 대한 내용을 다뤄 다양한 볼거리와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현재 더 카트 골프에는 지포어, 피브비, 아넬 등 MZ세대에서 주목 받고 있는 40여개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연말까지 마니아층에 인정받는 국내외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더 카트 골프는 런칭 1주년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버즈 오브 콘도르, 존스, 라다 등 해외 유명 골프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또한 ‘한정판 래플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아이템들을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