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 있었던 나만의 핏으로 자신감 높인다” ‘셔츠스펙터’, ‘The New My Fit’ 캠페인 화보 공개
2021.05.06 목요일
  • 조회수115

트라이본즈의 ‘셔츠스펙터’가 ‘더뉴그레이’와 함께 나만의 핏과 스타일로 자신감을 찾은 사람들의 ‘The New My Fit(더 뉴 마이 핏)’ 캠페인 메이크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셔츠스펙터의 셔츠 제작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잘 맞는 셔츠 핏과 스타일링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자신감을 심어 주고자 패션 메이크오버 전문 브랜드 더뉴그레이와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메이크오버 캠페인 진행을 위해 지난 4월 더뉴그레이의 SNS를 통해 사연을 공모했고 특히 2030세대에서 높은 경쟁률이 나타났다.

트라이본즈가 전개하는 셔츠스펙터는 AI기반의 온라인 맞춤셔츠 브랜드로 ‘닥스셔츠’의 셔츠 1,000만 벌 이상을 제작한 노하우와 100만 명 이상의 데이터에 기반해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패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별 체형에 맞춘 최적의 맞춤셔츠를 온라인 사이트에서 언택트로 3분 만에 주문하고, 7일 이내로 완성품을 받아볼 수 있다.

셔츠스펙터는 평소 팔 길이, 어깨너비 등 체형에 따른 고민으로 기성셔츠가 불편한 특이체형, 체형이 큰 트레이너와 자신감 있는 스타일링이 필요한 직장인취〮준생들의 사연 중 총 6인을 선정했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체형 측정과 개별 인터뷰를 통해 체형 고민까지 반영해 제작된 맞춤셔츠와 함께 헤어와 메이크업 등 퍼스널 스타일링과 50만원 상당의 의류, 화보 촬영의 기회까지 갖게 됐다.

참가자들의 메이크오버 전과 후 모습이 담긴 ‘더 뉴 마이 핏’ 캠페인 화보는 셔츠스펙터(https://shirts-specter.com)와 더뉴그레이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