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스포츠 꿈나무 지원 이어간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프로히어로’ 통해 6년째 스포츠 인재 양성 지원
2021.05.04 화요일
- 조회수83

대한민국 오리지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스포츠 꿈나무 인재양성에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간다. 프로스펙스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스포츠 인재 양성을 후원하는 ‘프로히어로(Pro Hero)’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4일 밝혔다.
프로히어로 캠페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자들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프로스펙스를 통해 스포츠에 대한 꿈과 재능을 가진 저소득층 아이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연계시켜주는 활동으로 지난 2016년부터 6년째 시행해오고 있다.
2020년 말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된 누적 후원금은 16억원에 달하며, 2021년 1분기 프로히어로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금액은 약 1억 2천만원으로 지역별 아동 축구팀 후원을 비롯해, 저소득층 가정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또한, 프로스펙스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아동 신발 5천 켤레를 기부했다. 지난 해 5천 켤레를 기부한데 이어 2년째 이어오고 있는 신발 기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온정을 전하고 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