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x 김태희, ‘이국적 감성 물씬’ 여름 화보 ‘푸른 바다 위 낭만’ 컨셉…일상 속 힐링 느낄 수 있도록 연출
2021.04.26 월요일
- 조회수98

세정그룹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전속모델 김태희와 함께한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푸른 바다 위의 낭만’, ‘말리부에 쏟아진 햇살’을 컨셉으로 시원한 해변의 이국적인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풍경을 배경으로 진행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주는 기분 좋은 몰입감을 통해 마치 여행을 떠난 것 같은 일상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화보 속 김태희는 내추럴한 풍경이 강렬하게 느껴지는 크고 작은 야자수 앞에서 여유 넘치는 애티튜드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요트 위 화보컷에서는 뜨거운 햇살 아래 여유를 만끽하는 김태희의 모습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여름 시즌, 시원한 착용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전개한다. 특히 올리비아로렌의 인기 아이템인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에 주력하며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