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6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R:LOL(알:엘오엘)’이 21 여름 컬렉션 ‘THE R:ORION’을 공개했다. 영화 ‘2001 스페이스 오딧세이’가 연상되는 이번 컬렉션의 컨셉은 ‘로:리온’이라는 가상의 별자리로 여행을 떠나는 알:엘오엘 크루들의 신비로운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여름 시즌 가장 손이 많이 가는 데님 팬츠와 숏츠에 어울릴만한 다양한 컬러와 그래픽의 티셔츠 라인이 주를 이루 이번 컬렉션은 오버 사이즈 핏에 별자리, 행성 등 스페이스 무드의 그래픽을 중심으로 타이다이, 그라데이션 나염을 사용하는 등 컬러와 소재의 변주를 주어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매 시즌 로고를 활용해 다양한 그래픽 스타일을 보여주는 알:엘오엘이 이번 시즌에는 좀 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절제된 디자인으로 제품 곳곳에 포인트로 활용하는 등 새로운 패턴을 완성했다. 가격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켜줄 1+1 아이템인 2PACK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컬러 구성에 그래픽을 다르게 적용해 나의 옷장 속 아이템들과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기획했다.
이 외에도 아웃포켓 디테일과 라벨링으로 심플한 포인트를 준 린넨터치의 반팔 셔츠는 단독으로 또는 여름 장마철 가볍게 걸치는 아우터로 두루두루 활용 가능 하며, 위빙 벨트 장식이 더해진 같은 소재의 버뮤다 팬츠와 함께 셋업 연출하면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여름 워크웨어 룩이 완성 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